티스토리 뷰

목차



     



    때는 바야흐로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여드름 피부 때문에 늘 고민이 많았던 저는 피부는민동성 유튜브를 보고 1:1 카톡을 하게 됩니다. 민동성님에게요.

     

     

    그리고 피부사진을 보내 달라는 피부는 민동성님에게 화장된 피부의 사진을 보냈습니다. 위의 사진이죠.

    그 당시에 미리 찍어둔 사진도 없었고, 일하는 중이여서 민낯의 사진을 보낼 수가 없었거든요.

     

     

    제 피부사진을 보고 솔루션 패키지를 제안해주셨던 민동성님.

    비용이 생각했던 것보다 만만치 않았고 스킨스쿨의 유료 패키지를 추천해줄거라고는 생각지 못했기 때문에 갑작스런 제의에 부담이 되더라고요.



    피부는 민동성님은 그래도 스킨스쿨의 유료 여드름 솔루션을 무조건 진행 하라고 압박을 가하거나 약장수, 약팔이처럼 부담을 주는게 아니라 단순히 한번 권유하는 식이여서 감사했어요. 다음달이나 여유가 되면 하겠다고 말씀 드렸더니 알겠다고 흔쾌히 말씀하시면서 평소 생활할때 면역력 관리랑 진정팩 매일 하면서 나중에 할때 노력과 의지를 준비해오라고 격려해주셨어요.

     

     

    여드름이 올라와 있는 피부를 보면서 늘상 해야하는데하고 생각만 하고 있던 찰나에, 20년 2월 11일날 동성님이 먼저 카톡이 왔더라고요. 오랜만이라면서 걱정되어서 연락했다고 안부인사차 연락을 주셨다고 하면서 제 피부상태는 안녕한지 물어봐주셨습니다. 이때 진짜 해야되는데 다시한번 더 생각을 하게 되었죠.

     

    하지만 여전히 금액적인 여유가 없었고, 여유가 조금 더 생기면 해야지 하고 생각만 한채로 시간이 또 흘렀습니다.

     

     

    2020년 7월 17일 금요일. 드디어 1:1 여드름케어 솔루션을 시작해야겠다 마음을 먹고 스킨스쿨 사이트로 들어가서 피부는민동성 1:1 솔루션패키지를 결제하고 동성님에게 결제본을 캡쳐해서 보낸 다음 연락을 드렸습니다. 여전히 결제 했을때나 결제 전이나 반갑게 맞아주시는 동성님.

     

     

    그러고는 카톡방을 옮겨서 피부는민동성이 아니라 이제는 스킨스쿨 카톡방에서 동성님과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제품 출고가 언제 되는지부터 세심하게 말해주셨는데 카톡으로 피부상담 설문지를 전달 받았고 설문지를 작성하고 나니까 피부관련 영상들을 보내주셨어요. 영상을 보면서 제품을 기다렸죠.

     



    피부는 민동성님이 진행해주시는 스킨스쿨 1:1피부상담 솔루션 패키지를 이렇게 구입하고 받은 상품발송 메일과 배송 상품정보 입니다. 광고를 하나도 받지 않고 서비스조차 없이 100% 제가 경험한 그대로 쓰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다음글에서는 조금더 상세하게 피부의 상태와 솔루션이 진행되는 부분들에 대한 후기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